신중동역 랜드마크타워 푸르지오 견본주택 조식

신중동역 랜드마크타워 푸르지오 견본주택 조식

아파트와 비교할만한 '대체'주택이 있다면 어떨까요? 설문지의 요점 이었습니까? 교통이 편리하고 가치가있는
도심의 아파트와 같은 값을 가진 도시 근처의 거주 지역을 선택할
수 있다면 어느 집에 살고 싶습니까? 최근 Naver Real Estate 발행
투표. 조사에 응한 401 명의 사람들은 예측을 놓쳤다.
한마디로 그것은 놀랍습니다. 그것은 파워 하우스가 도시 아파트보다 높은 선호도를 보였기 때문입니다.
10 명 중 6 명 정도가 도시 아파트 근처 (40.9 %)보다
자연에 더 가까운 도시 아파트 근처의 59.1 %를 선호한다고 답했다. 사실입니까?
전원 주택을 선택하는 237 명의 사람들은 실제 상황에서도 전원 주택을 선택합니까? 결론은
결과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골집에 살기로 결심 한
237 명과 도시 아파트를 선호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설문 조사에서보다 현실
세계에서 다른 선택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왜? 응답자는 개인적인
취향에 간단히 대답했습니다. 출처 : http:land.naver.comnewsopenForum.nhn?ofrm_no=280 '기본 설정'은 '원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라는 자유 의지입니다. 경제에서 "지불 할 의사가있는"또는 "경제성"이있는 실제 구매자와 달리 실제
'지불 의도'또는 '지불 능력'에 관계없이 욕망과 기대를 반영한 ​​결과입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상황이나 상황에 상관없이 개인의 희망을 선택하는 선택입니다. 따라서
전력 주택 선정의 선호도가 수도권 아파트 선택률보다 높더라도 실제 타당성이 설문
결과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가치가 주택에 대한
선호도가 도시 아파트보다 높음을 의미한다는 사실은 의미있는 결과입니다. 특히 최근의
주택 시장 환경을 고려하면 현 주택 시장에 대한 시골
주택 선호도가 높음을 알리는 메시지는 무엇입니까? '선호도'는 단지 '아파트'이유에 대한
선호입니다 많은 이유로, 아파트는 여전히 크다. 전형적인 도시 유형의
주택이기 때문에 아파트를 선택하고 여전히 주택 가격을 책정하는 소비자의
경우입니다. 이런 이유로 아파트 선호도는 당분간 계속 될 것입니다.
주택의 선호도가 도시 아파트의 선호도보다 높음에도 불구하고 대도시의 아파트를
선택한 응답자 중 거주에 불편을 겪어 거주자와 도시 아파트로 돌아간
사람들의 의견은 주목할 만한. 이것은 전력 주택에 대한 선호도와
실제 거주지간에 많은 차이가있을 수 있다고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보편적이지는 않더라도 동일한 가치라면, 그 선호도의
배경은 무엇입니까? 도시의 아파트보다 선택된 주택? 첫째, 아파트 가격의 최근
폭락 때문이다. 제가 할 수있는 현실을 보았을 때 제가 가진
불안 심리의 결과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결국
아파트를 대신 할 수는 없지만 아파트 주거용 주택에 대한 활발한
태도를 보입니다. 둘째, 2010 년 현재 아파트의
아파트 비중은 약 55 %입니다. 예비 조사에서 실시한 2005 년
인구 주택 총 조사에서도 53 %의 성과를 보였습니다. 인벤토리
하우스의 절반 이상이 아파트입니다. 그러나 자기 유지율은 약 60 %입니다.
가계의 약 40 %가 여전히 집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임대 된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임대 주택의 대부분이 아파트의
절반 이상에 거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응답자의 거주지 특성을
알 수는 없지만 위의 일반 통계를 사용하면 아파트에 거주하는
거주자 가구 및 거주자 응답자가 "동일한 가치"또는 역설적 인
결과로 인한 기대가있을 수 있습니다 . 주택 가격 선호도보다는 소득
선호도보다 높은 아파트 가격 거부를 표현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셋째, 욕망이나 기대감보다는 선호하는 구매자로서의 수요를 반영 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응답자는 아파트에 거주하지만 베이비 붐 세대가 대학 교육을
마쳤거나 수명주기 아이들을 떠날 예정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산업화를 통해
사회화 된 아파트를 선택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아파트가 아니라 하나의 집에서 태어났습니다.
출생지와 비슷한 곳으로 돌아가는 것을 특별히 생각하는 베이비 붐 세대의 수는
실제 고객이 아닌 실제 고객의 요구를 반영 할 수
있습니다. Multitheater, 땅콩 집 (Duplex
home) ... '거주지 ' 1994 년 무렵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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