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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명박의 부동산 정책 철학은 부동산 시장에 대한 독점이다. 이러한 추세는 1990
년대 초 우리 사회에서 출현 한 이후 노무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 논란에 크게 영향을 미쳤다. 이명박 정부가 시장 독점 기업의
주장을 완전히 받아 들일 때 부동산 시장 독점은 절정에 이르렀다.
정부는 소유 세제 및 이전 세의 강화, 모든 부동산 규제의 자유롭고 획일적
인 자유화, 도시 지역의 공급 확대 실현, 그린벨트 등
부동산 소득세 환급 정책을 추진하고있다 . 모든 부동산 정책은 수년 동안
부동산 시장 독점 기업에 의해 논의되었습니다. 부동산 시장 독점은
부동산 정책뿐만 아니라 언론 보도에도 막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노무현 정권 때
보수파 언론은 부동산 시장 독점 기업을 부동산 정책 침략의 초석으로
홍보 해 왔으며 시장 독점 기업들은 보수 언론의 요구에 충실히 대응 해
영향력을 확대 해왔다. 당시 조 (Joe), 정 (Jung), 동
(Dong)과 같은 보수파 언론은 부동산 시장의 독점 기업들의 주장을 모방 한
것으로보고 있으며 그 추세는 변함이 없습니다. 1990 년대 초반까지 부동산
투기 치명적인 질병이었고, 불로 소득에 대한 과세가 정당화되었다는 사실은
한국 국민들 사이에 널리 퍼졌습니다. 하지만 투기가 투자와 구별
될 수 없으며 재산 가치의 변동을 줄이는 긍정적 인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억압 할 필요가 없다는 추측은 없다.
부동산 세는 억지력 이라기보다는 부작용이라는 주장을 뒷받침한다. 부동산 시장은
보편 주의자들과 보수적 인 미디어가 공동으로 개발 한 운영의
'성과'이다. 부동산 시장의 현실과 허위 진보적 인 개혁
체제가 다시 한번 공권력을 발휘할지라도 한국 부동산 시장의 만성 질환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있는 개혁 주의적 부동산 정책을 실행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문제 및 오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부동산 시장의 특수성을 무시한 시장 전념
첫째, 부동산 시장 독점 기업은 부동산 시장의
특이성을 인식하지 못한다. 그들은 투기가 발생하고 부동산 가격이 급등하더라도
그것이 종료하는 것이 옳다고 믿습니다. 일반 상품 시장과 마찬가지로 "시장의 자체 규제
기능"이 작동하고 균형이 곧 회복되고 가격이 안정 될 것이라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부동산 시장의 독점 기업조차도 추측을 나쁜 것보다는 좋다고 봅니다. 그것은
투기꾼이 가격 안정화 기능을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 상품 가격이 공급
과잉에 빠지고 가격이 급락하면, 투기꾼은 가격 차이 대신 상품 구매를
중단하고 가격 하락은 멈 춥니 다. 반대로 상품 가격이
급등 할 경우 투기꾼들은 지난 몇 년 동안 누적 된 재고량을 내리기
시작하고 가격 급등이 파기됩니다. 이 "부동산 투기의 가격 안정화 기능"은 부동산 시장에서도
분명합니다. 그러나 부동산 시장에서 독점 기업의 신념과
달리 부동산 시장은 일반 상품 시장과 매우 ​​다릅니다. 투기로 인해 가격이 오르고
건물 공급이 늘어날지라도 토지 공급을 늘리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시간이 많이
걸린다. 또한 일반 상품의 경우 부동산 가격 상승으로 수요가
증가하는 반면 부동산 가격은 상승하면서 투기 수요가 증가하는 경향이있다. 이러한
수요와 공급의 특성으로 인해 부동산 시장은 투기가 가격 상승과 가격
급등으로 인해 투기가 다시 발생하는 악순환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시장의 자체 규제 기능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부동산 투기가 걸립니다. 따라서
부동산 투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적으로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가격을 인상하여 다른 부문의 경제를 치면 사라집니다. 2008 년
금융 위기 이후 불행히도 세계 경제는 '거품 형성과 붕괴'라는 표현이
시장 자체 규제보다는 부동산 시장의 특성을 잘 설명하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시장의 자체 규제 기능이 행사되지 않는 경우, 정부는
정책을 통해 개입하고 시장을 정상화해야합니다. 부동산 시장 독점
기업은 다음과 같은 '가격 안정화 기능'에 주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