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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조치 발표 2 개월 후, 시장은 발표 당시의 관심과
기대에 응답하지 않았다. 이것은 양측 간의 협상을 통한 입법 과정에서 지역 표준
및 가격 기준이 축소 된 이유이며, 판매 가격 한도가
폐지되고 다중 4.1의 주요 내용이 폐지 된 이유입니다. 그 조치는
처음 주택 구매자에 대한 지원 확대, 양도세 면제, 리모델링을
수직 확장하기위한 허가 등이다. 그러나 양측의 상반된 견해는 상충되는 견해로부터 이익을 얻기위한
지역 기준과 가격 기준을 복잡하게 만든다. 거래를 활성화하여
경기를 자극하기위한 4.1 자극 조치를 이용하려면, 기존의 4.1 조치의 문제점과 새로운
조치를 수립한다. 다시 말해 거래를 활성화하려면 복잡한 규정을 규제 해제하고 자유
무역의 기반을 마련 할 필요가 있습니다. 4.1 보충 대상 4.1
4.1 조치에서 가장 주목을 끌었던 것은 취득세 면제와 생애
처음으로 5 년간 양도세 면제. 그러나 취득 세가 면제되는 소득, 면적 및
가격 기준은 복잡하며, 판매자가 양도세 면제를 받을지 여부를 판단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는 거래
활성화를위한 4.1 조치의 동기에 반하는 것이므로 규제를 철저히 제거하고 자유 무역이
가능하도록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있습니다. 첫째, 해당 거래에
대한 취득세 면제 문제입니다. 처음으로 주택 구매자. 혼인 한 부부가 연말까지 7000
만 원 미만인 가구는 6 억 원 이하의 주택을
처음 구입할 때 취득세가 면제된다고한다. 원래 주택 가격은 정부가 주장한 9
억 원에서 6 억 원으로 낮아졌다. 그러나이 법안의 목적이 경제를 활성화시키는
것이라면, 한계 소득과 주택 가격 기준을 규제 할 필요가 있는지의
여부는 의심 스럽다. 강남에서 처음으로 집을 살 경우에도 큰 집을 사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으로 주택을 살 경우에도 연봉이 1
억 원을 넘을 수있다. 다시 말하면, 규제를하려는 동기를 멈추지 말고, 능력있는 사람들은
자유롭게 집을 만들 수있는 방법을 설정해야합니다. 둘째, 연말까지 집을
구입하면 면제됩니다. 향후 5 년간 양도세 여야가 주택 가격 기준과 주택
가격 기준을 짓밟 으면서 85㎡ 이하 또는 6 억 원 이하의
주택을 구입할 때 모든 사람들에게 양도 소득세 면제 혜택을 준 것으로
결론 지었다. 그러나 시당 주택 가격은 평방 미터당 2 천만원
이상으로 국가 주택 85㎡를 매입하더라도 6 억 원 이상이다. 따라서 면제
혜택의 기준으로 정한 6 억원은 현실적이지 않다. 강남과 같은 주택을 사기
원하는 사람들은 85m2의 가격이 10 억이 넘는 곳에서 살고 싶어할지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최근 인기있는 하이테크 신도시에서 대형 시장을 사고 싶어합니다.
문제 야. 다시 말해서 우리는 사람들의 소득 수준이 증가하고
선택의 다양성이 다양 함에도 불구하고 시대에 맞지 않는 가격 기준과
지역 표준을 만들어 시장을 규제 할 필요가 있는지 생각해야한다.
셋째, 5 년 동안 양도 소득세 면제를 받기 위해 기존
주택이 한 가구 또는 임시 소유주 만의 기준을 만들어야한다는 것이 이상합니다. 양도
소득세 면제 혜택을 받기 위해 주택 구매자는 전 세계에 전례가없는
변형 된 시스템을 만들었으며 거기에 주택이 얼마나 있는지를 판단해야합니다.
정부는이를 ​​입증해야하며, 나쁜 규제를 만들어 행정 권을 낭비하고 있는지
여부를 반영해야한다. 거래를 어렵게하고 행정 권력을 낭비하지 않도록 규제해야합니다.
표 1 4.1 조치에 보완 될
내용 거래 활성화를위한 추가 조치 무역 활성화를위한 4.1
조치를 이용하려면 기존 대응책을 보완하고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위한 추가 조치가 곧
이루어져야합니다. 경우에 따라 과도한 부동산 경기 부양 조치로 인해 과거와
마찬가지로 부동산 시장에 투기와 불안감이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그러나 인구 감소,
베이비 붐 세대의 은퇴, 인구 고령화 및 100 % pe